Notice: Undefined index: HTTP_ACCEPT_ENCODING in /home/inswave/ins_news-UTF8-PHP7/sub_read.html on line 3
[장애인인식개선]김포국제공항, 국민락커 김장훈 콘서트 26일 흥행몰이:장애인인식개선신문
로고

[장애인인식개선]김포국제공항, 국민락커 김장훈 콘서트 26일 흥행몰이

최봉혁 | 기사입력 2023/05/19 [12:30]
한국공항공사 이륙데이 문화행사 
국내서 3층 에서 무료공연 
국민락커 김장훈공연 입소문 
대박 흥행예고 

[장애인인식개선]김포국제공항, 국민락커 김장훈 콘서트 26일 흥행몰이

한국공항공사 이륙데이 문화행사 
국내서 3층 에서 무료공연 
국민락커 김장훈공연 입소문 
대박 흥행예고 

최봉혁 | 입력 : 2023/05/19 [12:30]
본문이미지

▲ 사진제공=한국공항공사,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장애인인식개선신문=방은숙 기자) 가수 김장훈이 중증장애인을 위한 '누워서 보는 콘서트'(누콘)를 진행한다.

 

지난 18일 한국공항공사가 주최하는 '누워서 보는 콘서트'는 오는 26일 오후 2시 서울 강서구 방화동 김포국제공항 국내선 3층 나래마루(상설무대)에서 '공항 문화의 날 이륙데이'를 맞아 진행된다.

 

한국공항공사는 공항을 찾는 이용객들을 위해 지난 4월부터 매월 26일을 '공항 문화의 날 이륙데이(26 Day)'로 지정하고 다채로운 문화행사를 진행 중이다.

 

이달의 '이륙데이'에는 김장훈과 함께 '누워서 보는 콘서트'로 꾸며진다. 김장훈은 지난달 서울 강남구 코엑스 별마당도서관에서 국내 최초로 객석 1열에 중증장애인들을 초대한 '누워서 보는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이번엔 강서구 내에 거주하는 장애인들을 초청해 김포국제공항에서 또 한 번 감동을 이어간다.

 

이번 무대에는 신예 보이그룹 디그니티(DIGNITY)와 여성 솔로 가수 하진도 출연한다. 또한 웨어러블 로봇 전문기업 에인절로보틱스를 운영 중인 카이스트 공경철 박사와 함께하는 로봇 시연이 이어지며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장식한다.

 

특히 가수 김장훈이 기획한 '누워서 보는 콘서트 in 김포공항'은 강서구 소재의 장애인들을 초청해 누워서 관람할 수 있는 형태로 진행되는 공연이다. 하진은 장애인 인식 개선이라는 기획의도를 듣고 흔쾌히 출연에 응했다는 전언이다.

 

'누워서 보는 콘서트'를 기획한 김장훈은 "한국공항공사에서 장애인 인식 개선을 위해 손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드린다. 지난 4월 공연 이후 이번 공연까지 조금씩 달라지고 있는 시선을 느낀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의미 있는 공연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공연은 장애인 인식 개선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콘서트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 행사인 만큼, 장애인을 동등하게 바라보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 콘서트는 장애인이 자신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이기 때문에, 장애인을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장애인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는 장애인에게 흔히 접할 수 없는 문화 행사인 만큼, 장애인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다. 또한, 콘서트는 장애인이 자신의 재능을 펼칠 수 있는 무대이기 때문에, 장애인에게 자부심을 심어줄 수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