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청양군청 작은 미술관, 특별기획전개최

이도석 | 기사입력 2024/05/31 [18:36]
『그림과 사람들 모임 화합 소통전』

청양군청 작은 미술관, 특별기획전개최

『그림과 사람들 모임 화합 소통전』

이도석 | 입력 : 2024/05/31 [18:36]

 

(청양=장애인인식개선신문) 청양군 생활미술협회(대표 우제권)는 5월 30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청양군청 내 지하 1층에 있는 작은 미술관에서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청양, 공주 등 인근 충청권 작가들의 모임인 『그림과 사람들 모임』에서 그림 전시를 진행한다. 『그림과 사람들 모임』은 2016년 3월, 그림을 배우고 배움을 나누어 사회에 봉사하는 취지로 창립되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최은숙, 한진숙, 권은나, 김태희, 김영숙, 박기영, 변선화, 오혜영, 유현미, 이기남, 임미선, 최미경 작가들이 참여한다.

 

이번 전시는 관람객들이 삶의 생명력과 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기회를 제공하는 데 초점을 두었다. 작품들은 청양군청 내 지하 1층을 방문하는 누구나 자유로이 관람할 수 있다.

 

이번 초대전은 청양군 미술협회 회원들과 충남 작가들이 모여 지역 예술인들의 화합을 도모하고 지역주민들에게 향토 작가들의 작품을 전시하여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초대작가들과 청양군 미술협회 회원들은 지난 30일 청양군청 지하 1층 작은 미술관에서 전시회 개최 축하식을 하고, 작가소개 및 작품 설명, 감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전시회를 주관한 우제권 청양군 생활미술협회 대표는 “이번 전시는 충청권에서 개성 있는 작가분들로 유명한 분들을 모아 진행하는 만큼 많은 분의 관심과 방문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