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고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페이커 우승 "

최봉혁 | 기사입력 2023/11/19 [20:51]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페이커 우승 "

최봉혁 | 입력 : 2023/11/19 [20:51]

▲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페이커 우승 "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서울 = 장애인인식개선신문) 페이커 게이머들 사이에 화제였던 <리그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2023>이 T1 우승으로 막을 내렸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이 서울 구로구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렸다. 🌟 이번 결승에서는 한국의 'T1'이 중국 '웨이보 게이밍'을 상대로 4번째 롤드컵 우승을 차지할 수 있을지 기대감이 높아졌다.
 
결승전 생중계를 담당하는 '네이버 e스포츠'에선 현재까지 18만명에 달하는 시청자들이 열광했다 📺 오후 5시에 시작된 롤드컵 결승전 초반에는 걸그룹 뉴진스와 가상 아티스트 '하트스틸'이 등장해 타이틀곡 'GODS(갓즈)'를 선보였다. 🎶
뉴진스는 롤드컵 테마에 맞춰 화려한 의상으로 무대에 올라 팬들과 함께 분위기를 띄웠다. 특히 'T1'과 '웨이보 게이밍'은 뉴진스 무대에서 함께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글로벌 쥬얼리 업체 티파티가 디자인한 '소환사의 컵'(우승컵)도 등장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 아름다운 컵은 무게 약 20kg, 높이 약 69cm로 티파니 할로웨어 공방에서 숙련된 장인들의 손길로 완성됐다. 💎
고척돔에서 진행된 경기에는 전 세계 이(e)스포츠 팬들이 운집해 'LoL' 공식 굿즈존과 포토존에서 게임을 지켜보고. 롤드컵이 서울에서 개최되는 건 2018년 이후 5년 만, 결승전이 서울에서 열리는 건 9년 만이라는 특별한 순간이 됐다.
 
한편, 4번의 롤드컵 우승 경력을 자랑하는 'T1'은 이번 결승에서 4번째 우승에 도전 에 성공했다. 2016년 이후 6년간 우승에서 먼지를 털며 팬들에게 다시 한 번 행복한 순간을 선사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